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륜 위자료 소송은 화명동변호사 당연히 부산 북구 최다수임

 

 

 

 

 

 

 

 

 

 

 

 

 

 

 

 

찾아가는 부정행위 불륜 바람 상간 증거 위자료 입증자료 수집 변호사

 

 

 

 

 

 

 

 

 

 

 

 

 

이혼전문 상담 온라인 오프라인 8000건 이상

이혼상담전문가에게 010-9207-3548

 

 

 

 

 

 

 

 

 

 

 

 

 

 

 

 

 

 

 

 

 

 

 

 

 

 

 

 

 

 

 

 

 

 

 

 

 

 

 

 

 

 

 

 

 

 

 

 

 






안녕하세요, 이혼전문 법률사무소  입니다!
시대가 많이 변함에 따라 이제 더이상 이혼은 흠도 아니고, 이혼을 선택하는 이들 역시 많아졌습니다. 다양한 사유가 존재하지만, 그중 가장 대표적인 사유는 바로 '남편의 바람'일텐데요.
요즘은 단순한 성격차이로 인해 결국 갈라서는 부부들도 많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믿었던 남편의 배신'은 가장 치명적이자 수치스럽게 다가올 겁니다.

지금, 화명동이혼소송변호사를 다급히 찾고 있는 당신 역시!
남편의 바람을 확인하고 홀로 외도이혼소송을 진행하고자 하진 않았나요? 여러분을 위해 가사전문변호사가 직접 현명한 이혼소송 준비와 진행 과정에 대해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 역시, 성공적인 결과에 많은 도움이 되기에 잘 판단해봐야 합니다.
직접 대화를 나눠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화명동 이혼소송, 변호사와 검토하든!
위자료청구를 진행하든!
어떤 식으로든 남편의 바람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간통죄는 이미 폐지되어져 형법으로 처벌할 길이 없지만, 민법상 '부정행위' 유무를 따져 재판상 이혼사유를 확인 가능합니다.

민법상 부정행위란?
간통보다도 훨씬더 넓은 개념으로 부부간의 정조의 의무를 위반하는 일체의 행위들이 모두 해당됩니다. 직접적인 성관계를 나눴다란 증거가 없을지라도, 지나치게 친밀한 관계를 유지한 채로 연인같이 보이는 행동을 한 것만으로도 충분히 화명동 이혼소송변호사를 찾을 수있습니다.

남편과 상간녀가 거짓말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통상적으로 위자료금액은 1~3천만원 정도로 산정되며, 일체 반성을 하지 않거나 부정행위 정도가 심할 경우 그 이상으로도 위자료 지급명령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남편과 상간녀가 거액의 위자료 지급을 앞두고 사실을 자백할 경우는 드물기에 두 사람 간의 부정행위를 원고측에서 직접 밝혀내야 합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화명동이혼소송변호사가 직접 상담을 진행해드리며, 증거수집 전담팀도 현재 운영 중인 법률사무소 흰여울에서는 팀 단위로 사건을 관리하고 있기에 의뢰인에게 정확한 설명과 유사사례 검토를 통해 승소여부를 꼼꼼히 따져볼 수 있습니다.
또한, 어느 법률사무소보다도 다양한 소송사례를 보유하고 있기에 최근 법원의 경향 역시 반영하여 전국적인 범위로 상세한 안내가 가능하다란 경쟁력도 갖추고 있답니다.

법률사무소 흰여울은!
민사/가사 쪽으로 전문 변호사와 유능한 실무진들이 상주하고 있어 본래 사건에서 파생되는 기타 사건들까지 전문적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화명동이혼소송이라고 하여 꼭 가사사건으로만 보고 다루진 않기 때문입니다. 원래 한 사건에 대해 유기적으로 둘러싼 사건, 사고들이 많기 때문에 이를 종합적으로 연계해 법적조력을 받을 곳을 찾으시는 편이 좋았습니다.
본 법률사무소가 다방면으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란 점에서 실제로 찾아와주시는 의뢰인분들의 만족도도 꽤나 높은 편이죠. :)

화명동이혼소송변호사를 직접 만나보고 싶다면?
앞서 안내드린 051-505-0901로 먼저 연락주셔서 구체적인 내방약속도 잡아주시길 바랍니다. 남편의 바람을 밝힐만한 직접적인 증거수집부터 소송 진행까지 믿을 수 있는 법률대리인과 함께 한다면 당신도 보다 나은 삶을 꿈꿔보실 수 있습니다.


화명동이혼소송 전문변호사
부산덕천동이혼소송변호사부산북구구포이혼소송변호사
부산이혼소송변호사